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박하고 재밌는 커플밸런스게임 및 여러논쟁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박하고 재밌는 여러 밸런스게임을 모아 왔습니다!

 

 

 

 

 커플 

현재 애인과 이별할 때

잠수이별 당하기 VS 환승이별 당하기

 

데이트할 때

폰 안보는 애인 (나도 못 봄) VS 폰만 보는 애인

 

한 달 동안

손 잡기 금지 VS 뽀뽀금지

 

술에 미쳐서 사는 애인 VS 담배에 미쳐서 사는 애인

 

한 달 내내 만나기 VS 세 달에 한번 만나기

 

밥 먹을 때

쩝쩝거리는 애인 VS 다 묻히고 옷에 다 흘리는 애인

 

사진 한 장도 안 찍어주는 애인 VS 하루종일 사진만 찍는 애인

 

집데이트만 하는 애인 VS 웨이팅 필수 핫플만 가는 애인

 

눈썰미 하나도 없는 애인 VS 눈썰미 정말 좋은 애인

 

한 명과 7년 만난 애인 VS 7년 동안 100명 만난 애인

 

통금시간 있는 애인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어서

밤 9~10시만 되면 무조건

집에 들어가야 하는 신데렐라 연인과

만날 수 있다 VS 없다

 

 

 

 

외박 절대 못하는 애인

친구들이랑 1박 2일 여행도 

허락 안 해주는 엄한 집이라

여행도 당일치기로만

갔다 와야 하는 연인과

만날 수 있다 VS 없다

 

가족행사 많은 애인

명절, 제사, 잔치 등

친척, 사촌들과 함께하는 가족행사가

종갓집 수준으로 많아서

주말에 얼굴 보기 힘든 애인과

만날 수 있다 VS 없다

 

 # 햇빛논쟁 

나와 내 애인, 나의 친구 3명이서

길을 걸어가고 있었다.

내 애인이 너무 눈 부셔서 손으로 햇빛을 가리자

나의 친구가 갑자기 내 애인의 햇빛을 가려준다면?

 

친구니까 그럴 수 있다 VS 굳이? 선 넘었다

 

 #짐 들어주기 논쟁 

오늘은 나와 내 애인, 나의 친구 3명이서 

함께 저녁을 먹기로 한 날!

내 애인과 미리 가서 기다리고 있는데

저 멀리서 나의 친구가 양손 가득 무언가를 들고 온다.

그 순간 내 애인이 먼저 가서 짐을 들어준다면?

 

 

 #한 입만 논쟁 

친구네 커플과 여행 갔다 돌아오는 길,

휴게소에 들러 간식거리를 사기로 한다.

나는 오징어, 내 애인은 핫도그를 골랐는데

나의 친구가 내 애인에게 한 입만 달라고 한다면?

 

 #이벤트 논쟁 

나의 생일을 앞둔 어느 날..

내 애인과 나의 친구 단 둘이서

나를 위한 생일파티를 나 몰래 일주일정도

몰래 만나서 선물도 고르며 준비했다면?

 

 # 소주 논쟁 

나와 내 애인 나의 친구 3명이서

술을 마시며 놀고 있었다.

너무 피곤했던 나는 먼저 방에 자러 들어가게 되는데

내 애인과 친구 단 둘이서

술 먹어도 된다? 술을 마시는 건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