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초만에 현금 바로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로 카드포인트 현금화 지금 바로 하자!

 

안녕하세요! 

요즘 경기도 너무 어렵고 물가는 계속해서 오르고!

내 월급만 그대로라고 느끼는 분들이 많으시죠..

 

 

 

 

 

그래서 저도 이것저것 찾아보다 알게 된 것이!

바로~~~!

 

 '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

 

신용카드를 즐겨 쓰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어서 바로 해봤더니!

정말 바로 3초만에 입금됐습니다!

 

얼마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게 무슨 횡재야!

여러분들도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하셔서!

든든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 방법>

 

먼저 검색창에 카드포인트 만 쳐도 바로 밑에 나오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것도 귀찮으실 분들을 위해...

제가 바로 가는 링크 가져왔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메인 화면입니다!

핸드폰으로도 바로 가능해서 좋더라고요!

 

여기서 통합조회/ 계좌입금 / 기부 버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로그인 창이 나오는데요,

'비회원 조회 시에는 매번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라고 나와있지만,,

저는 회원가입하는 시간도 귀찮으니까요,,

 

그냥 비회원 조회로 해도 인증 한 번만 받으면 되더라고요?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비회원조회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비회원 조회하기 버튼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동의 바로 누르면!

 

 

이렇게 카드인증 / 아이핀 인증 / 휴대폰 인증 

3가지 인증방법이 뜨는데요,

 

저는 휴대폰 인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본인인증 하시면!

이렇게 두 가지 창이 뜰 텐데요,

저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창을 누르고 조회하였지만

결국은 두 개 다 같은 창이더라고요..?

 

저는 뭔가 혹시나 기부돼버릴까.. 싶어 왼쪽 버튼 누르고 들어갔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쭈욱~~ 카드 포인트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이미 환급받아서

현금화 안 되는 포인트들만 남아 있습니다..

 

저 포인트 계좌입금 누르시면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들이 다 나오고

얼마를 바꾸실 건지 선택해서 완료 누르시면!

 

저는 오전쯤에 했더니 3초 만에 바로 입금되었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저녁에 해드렸더니 조금 늦게 들어오더라고요,,

다음날까지도 생각하셔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꼭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들어가셔서,, 안 쓰는 포인트들 현금화하셔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또 좋은 정보 있으면 공부해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롤 올리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한번 더!

https://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